- 문의 -
강남 매장의 인테리어를 리뉴얼하려고 하는데
어떤 컨셉으로 가야할 지 스토리적으로 풀어볼 수 있을까요?
- 접근 -
매장 주요 고객층 분석을 통한 페르소나를 만들어 브랜드 스토리 개발
(진정한 꿈을 찾기 위해 뮤지컬 배우가 된 2030 여성의 이야기)
- 결과물 -
베스킨라빈스 강남매장 브랜드스토리
인테리어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스토리텔링 제안
(뮤지컬 배우들의 분장실과 같은 느낌)
이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적용
<뮤지컬 무대 뒤 분장실의 느낌이 적용된 매장 전경>
<"Sing the Desserts" 스토리는 매장 디자인은 물론, 내용적 영감도 줍니다>
<컨셉이 아니라 아예 분장실처럼 디자인한 공간도 있습니다>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