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보생명 -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

needs

"고객, 비고객을 대상으로
'인문학'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제공해
교보생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."

PROJECT

‘우리 가족의 미래를 키우는 가족 인문학’을 주제로
교보생명의 주요 고객인 자녀를 둔 3040 세대를 위한
인문학 콘텐츠를 공급하여 교보생명이 가족의 가치를 중요시하는
브랜드라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.

SERVICE

월 1회 웹진 콘텐츠 공급
: 육아, 리빙, 여행, 요리, 일상 등을 소재로 하는 칼럼, 웹툰, 영상 콘텐츠 등
홈페이지 통합운영
: 웹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한 홈페이지 디스트리뷰션 및 유지 보수 등
(전년도 대비 방문자 수 3배 증가)

PARTNER

교보생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