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세라젬 브랜드북] 우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방법
- 올댓스토리

- 2022년 11월 16일
- 1분 분량
- 문의 -
제품에 대한 홍보 및 액션 플랜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 필요
- 제안 -
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적인 측면 외에
그 자체로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한 브랜드북 개발
- 결과물 -
브랜드북 출간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 유사 진행 가능 프로젝트 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고객사에서 원하시는 산출물의 형태로
해당 포트폴리오의 결과물에 한정하지 않고 다양한 접근이 가능합니다.
ex. 브랜드나 제품을 이야기자원화하여 SNS나 유튜브를 통한 콘텐츠 개발, 운영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.jpg)
![[인천시 중구청] 지역 관광 가이드북 개발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jpg/v1/fill/w_756,h_756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jpg)
![[불스원 스토리]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기 위한 스토리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jpg/v1/fill/w_756,h_756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jpg)
![[조직문화 가이드북] 회사의 비전에 동의하기 위해서는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jpg/v1/fill/w_756,h_756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jpg)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