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BLOG
관심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해당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검색
![[인천시 중구청] 지역 관광 가이드북 개발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webp)
![[인천시 중구청] 지역 관광 가이드북 개발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8f09e658de844d0bb2e16817d7b846a~mv2.webp)
[인천시 중구청] 지역 관광 가이드북 개발
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공간을, 매장을, 지역의 문화자원을 고객에게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
올댓스토리
![[세라젬 브랜드북] 우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방법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999aaf04db4d4ad693396ed76a1b482a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999aaf04db4d4ad693396ed76a1b482a~mv2.webp)
![[세라젬 브랜드북] 우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방법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999aaf04db4d4ad693396ed76a1b482a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999aaf04db4d4ad693396ed76a1b482a~mv2.webp)
[세라젬 브랜드북] 우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방법
우리 브랜드가 업계에서 상당한 전문성을 확보한, '이 분야에 진심인' 브랜드라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서 "이것"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.
올댓스토리
![[불스원 스토리]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기 위한 스토리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webp)
![[불스원 스토리]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기 위한 스토리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d0732e46293b4ae786cc2cf0888126f1~mv2.webp)
[불스원 스토리]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기 위한 스토리
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포지셔닝을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기 위한 스토리가 필요합니다.
올댓스토리
![[조직문화 가이드북] 회사의 비전에 동의하기 위해서는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webp)
![[조직문화 가이드북] 회사의 비전에 동의하기 위해서는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6e6b5a2fc6c64034ba0364a7f2a1d867~mv2.webp)
[조직문화 가이드북] 회사의 비전에 동의하기 위해서는
비전은 그 자체보다 그것이 생겨나게 된 이유가 더 중요할지도 모릅니다. 이유를 모르는 비전은 추상적일 수밖에 없으니까요.
올댓스토리
![[KT 키봇 애니메이션] 애니메이션 스토리 개발도 하시나요?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e1a2867310754238b84a2419e3db72fc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e1a2867310754238b84a2419e3db72fc~mv2.webp)
![[KT 키봇 애니메이션] 애니메이션 스토리 개발도 하시나요?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e1a2867310754238b84a2419e3db72fc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e1a2867310754238b84a2419e3db72fc~mv2.webp)
[KT 키봇 애니메이션] 애니메이션 스토리 개발도 하시나요?
좋은 캐릭터가 있어도 그 안의 스토리와 세계관도 중요합니다. 그리고 애니메이션화하기 위해서는 시나리오도 필요하죠.
올댓스토리
![[V-Food 브랜드북] 사람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소개할까?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94aa8a08023f4fa0bcbed9cdce940648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94aa8a08023f4fa0bcbed9cdce940648~mv2.webp)
![[V-Food 브랜드북] 사람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소개할까?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94aa8a08023f4fa0bcbed9cdce940648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94aa8a08023f4fa0bcbed9cdce940648~mv2.webp)
[V-Food 브랜드북] 사람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소개할까?
회사의 어느 누가 우리의 브랜드를 소개하더라도 같은 목소리, 일관된 가치를 전하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
올댓스토리
![[제주 한라수 스토리] 신규 브랜드 제품을 런칭하고 싶다면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f39c5918a92942bca45dd161da197fa1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f39c5918a92942bca45dd161da197fa1~mv2.webp)
![[제주 한라수 스토리] 신규 브랜드 제품을 런칭하고 싶다면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f39c5918a92942bca45dd161da197fa1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f39c5918a92942bca45dd161da197fa1~mv2.webp)
[제주 한라수 스토리] 신규 브랜드 제품을 런칭하고 싶다면
훌륭한 기술과 자원을 토대로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, 거기에 고객 가치를 스토리로 더할 수 있습니다
올댓스토리
![[제품 스토리] 제품군이 모이면 하나의 주제가 되기도 한다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4685021b6f034026b8cf82e822c0cc94~mv2.jp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0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4685021b6f034026b8cf82e822c0cc94~mv2.webp)
![[제품 스토리] 제품군이 모이면 하나의 주제가 되기도 한다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4685021b6f034026b8cf82e822c0cc94~mv2.jp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4685021b6f034026b8cf82e822c0cc94~mv2.webp)
[제품 스토리] 제품군이 모이면 하나의 주제가 되기도 한다
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이더라도 모아놓았을 때 브랜드의 핵심이 보여야합니다
올댓스토리
![[W스토어 브랜드북] 업계에서의 차별성을 위한 스토리의 활용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f08c4aa410784ca9b94b05ee4a5959ba~mv2.png/v1/fill/w_250,h_250,fp_0.50_0.50,q_35,blur_30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f08c4aa410784ca9b94b05ee4a5959ba~mv2.webp)
![[W스토어 브랜드북] 업계에서의 차별성을 위한 스토리의 활용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233ad6_f08c4aa410784ca9b94b05ee4a5959ba~mv2.png/v1/fill/w_292,h_292,fp_0.50_0.50,q_95,enc_avif,quality_auto/233ad6_f08c4aa410784ca9b94b05ee4a5959ba~mv2.webp)
[W스토어 브랜드북] 업계에서의 차별성을 위한 스토리의 활용
브랜드가 가진 차별점을 보여주고 싶을 때 필요한 작업에 대한 이야기
올댓스토리
bottom of page
.jp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