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댓스토리[세라젬 브랜드북] 우리 브랜드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방법우리 브랜드가 업계에서 상당한 전문성을 확보한, '이 분야에 진심인' 브랜드라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서 "이것"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.
올댓스토리[조직문화 가이드북] 회사의 비전에 동의하기 위해서는비전은 그 자체보다 그것이 생겨나게 된 이유가 더 중요할지도 모릅니다. 이유를 모르는 비전은 추상적일 수밖에 없으니까요.
올댓스토리[KT 키봇 애니메이션] 애니메이션 스토리 개발도 하시나요?좋은 캐릭터가 있어도 그 안의 스토리와 세계관도 중요합니다. 그리고 애니메이션화하기 위해서는 시나리오도 필요하죠.
올댓스토리(1화) 브랜드에도 중력이 있다왜 어떤 브랜드는 잘 나가다가 금방 잊힐까요? 그리고 왜 어떤 브랜드는 오랫동안 사람들을 설레게 만들까요? 제품을 잘 만들고, 서비스가 훌륭해서? 맛있고 친절해서? 운동 좋아하는 사람이 특별히 아끼는 브랜드가 있고,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도,...